안녕하세요, 조선해양공학과 입니다.
심천식 교수님께서 지도하고 계신 동아리에서 상을 또 받았네요 !
저희과의 LINSE동아리의 구성원들의 노력의 결실이 맺어 졌습니다.
이승훈을 포함한 5명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