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학위수여식에 우리 학과 학생 2명이 한국해양공학회와 대한조선학회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 노광수: 우수졸업상(대한조선학화)
- 최민석: 한국해양공학회상(한국해양공학회)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며, 우리 대학 조선해양공학과가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