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월 12일, 기계조선해양공학부에서는 25학번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기계 및 조선해양공학과 교수님들과 학생회가 함께 개강총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올 한 해 신입생들의 학업과 학교 생활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