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81481

[기계조선해양공학부] 2025학년 신입생 개강총회 진행

수정일
2026.02.23
작성자
기계조선해양공학부
조회수
317
등록일
2026.02.23

2025년 3월 12일, 기계조선해양공학부에서는 25학번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기계 및 조선해양공학과 교수님들과 학생회가 함께 개강총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올 한 해 신입생들의 학업과 학교 생활을 응원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