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269529
전남대불산학융합원, 전국산학융합지구 성과교류회 한국산업기술진흥원장상
- 수정일
- 2024.12.05
- 작성자
- 제4행정실
- 조회수
- 597
- 등록일
- 2024.12.05
[사진=국립목포대학교]
전남대불산학융합원(원장 조두연)은 지난달 28일 문경 STX리조트에서 열린 ‘2024년 전국산학융합지구 성과교류회 및 프로젝트 Lab 경진대회‘에 참가해 한국산업기술진흥원장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원과 한국산학융합지구협의회 주관하에 개최됐으며, 전국 산학융합지구의 우수 성과와 협력 사례를 공유하고 혁신적 결과물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관계자, 산학융합지구가 조성된 지자체 및 산학융합지구 관계자, 참여기업 임직원, 참여대학 교수 및 학생 등 230여명이 참석했고, 전국 17개의 산학융합지구, 참여기업이 이뤄낸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불산학융합지구의 신우산업㈜(최홍식 대표이사), 우수 컨페서로 전남대불산학융합원 나승수 컨페서, 우수 임직원은 전남대불산학융합원 조희성 산학협력부장이 선정됐다.
또한 산학협력 교육과정으로 추진된 ‘프로젝트 Lab 경진대회’에서는 참여학생들의 아이디어와 연구성과 결과에 대해 발표했고, 국립목포대 프로젝트 Lab(프랩명 SVLAB)은 ‘전기추진 선박용 모터 프레임의 구조해석 및 진동해석’이라는 과제로 특별상을 획득했다.
조두연 원장은 “전남대불산학융합원은 조선해양산업의 과거와 미래를 잇는 교량 역할을 하며, 기업의 기술혁신과 성장을 촉진하는 출발점으로 조선해양 디지털 전환과 인력양성의 전문기관으로 자리 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
#국립목포대학교#전남대불산학융합원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